본문 바로가기
Hot Issue & Information

자라x조말론 WATERLILY TEA DRESS 향수를 알아보자! (feat.단종 방지를 위한 글)

by Estrella-brillante 2024. 11. 11.
반응형

1. 자라X조말론 향수란?

자라X조말론 향수는 스페인 SPA 브랜드 ZARA와 JO LOVES의 설립자 조말론이 함께 협업하여 내놓은 향수입니다. 처음 나올 때 '플뢰르 드 파출리','에보니 우드','튜베로즈 누아르','보헤미안 블루벨','워터릴리 티 드레스','베티버 팜플무스', '아말피 선레이','네롤리' 이렇게 8가지 향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. 이후 시티 컬렉션으로 뉴욕, 런던, 도쿄 등 시티 이름을 붙여 더 출시되었습니다. 지금 자라 홈페이지에서는 '워터릴리 티 드레스','베티버 팜플무스', '아말피 선레이', 에보니 우드',' '플뢰르 드 파출리' 와 시티컬렉션 중 런던, 도쿄, 뉴욕 이렇게만 판매가 되는 듯합니다. 그리고 모두 100ml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. 이들 모두 오드퍼퓸으로 향수(퍼퓸)와 오드뚜왈렛의 중간에 해당되며 향기 지속 시간이 5시간 전후로 된다고 합니다.

출처: 자라 공식홈페이지

2. 자라X조말론 WATERLILY TEA DRESS는?

자라X조말론 향수 중 '워터릴리 티 드레스'는 오드퍼퓸 향수로, 베르가못, 네롤리, 블랙커런트로 시작하여 세이지, 민트, 바질이 뒤따르며 앰브록산과 머스크로 마무리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. 크게 보면 페퍼민트, 베르가못, 머스크 향이 나는 향수입니다. 이름답게 물향이 나는 향수로 호불호가 조금 나뉠 수 있습니다. 여름에 더 어울리는 향이지만 사계절 상관없이 쓸 수 있습니다. '워터릴리 티 드레스'는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산뜻한, 그래서 굉장히 기분이 좋아지는 향입니다. 그리고 이름에 들어간 waterlily처럼 이름답게 물 위에 핀 수련이 떠오르는 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. 조말론은 '워터릴리 티 드레스'를 한 단어로 화려한 파티라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. 시간이 지난 후 잔향 역시 은은하게 맑은 향이 납니다.

자라 공식 홈페이지 설명

3. 마무리

처음 출시 후 꾸준히 사용 중인 향수인 자라X조말론 '워터릴리 티 드레스'는 살려고 할 때마다 품절인 경우가 많아서 오랫동안 팔기를 바라며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 용량이 점점 커지고 가격도 올랐지만 매일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이라 오래오래 단종되지 않기를 바랍니다. 이 외에도 자라X조말론의 다양한 향수를 매장에서 시향해 보시기를 추천하며 글을 마무리합니다. 

 

반응형

댓글